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거 '삥이'입니다. 오늘 유럽이 경악할 만한 계약 소식이 있길래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그 주인공은 카라모코 뎀벨레라는 2003년 생의 유망주입니다. 과연 어떤 계약 소식이 있었고, 어떤 선수인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카라모코 뎀벨레



"셀틱 FC, 카라모코 뎀벨레와 프로 계약 체결"


카라모코 뎀벨레 ( Karamoko Dembele )


국적 : 잉글랜드

생년월일 : 2003년 2월 22일 ( 15세 )

포지션 : 윙어



 셀틱 FC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카라모코 뎀벨레와 프로 계약을 체결했음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계약 기간은 2021년 6월 30일까지입니다.


 카라모코 뎀벨레는 2013년, 10살의 나이로 팀에 합류했습니다. 2016년 10월 하츠 오브 미들로디언 FC과의 경기에서 데뷔전을 가졌습니다. 이는 본 연령대보다 7년 정도 앞당겨진 기록이며 유럽 축구가 경악할 만한 사건으로 기록이 되었습니다.  


카라모코 뎀벨레1


 카라모코 뎀벨레셀틱 FC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셀틱에서 제 전문 직업을 시작하는 것은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 이곳에 왔고, 저와 가족이 함께 지낸 후에, 그들에게 저를 자랑스럽게 만들고 싶습니다." 라며 설레이는 마음을 가감없이 내비쳤습니다.


 카라모코 뎀벨레는 자신을 어떤 선수로 보면 좋은지에 대한 질문에 대해 자신은 창의적인 선수라고 생각하며 항상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려고 노력한다 답했습니다. 그는 제임스 포레스트James Forrest, 스코틀랜드, 27세 )라는 팀 선배를 자신이 항상 영감을 얻는 것의 롤 모델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BingStory

문의 사항 :: sho3603@naver.com / 메일 보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