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외축구 분석





 이곳은 공지사항을 적는 장소임과 동시에 저의 생각을 적을 수 있는 공간이기에.. 그나저나 오늘 아침은 기분 좋은 일이 있네요. 어제는 3경기를 프리뷰했는데 두 경기는 스코어와 승부예측을 모두 맞췄고, 한 경기는 승부예측만 맞췄네요!




1. 토트넘 사우스햄튼 분석 Preview / 중계, 손흥민 출전, 예상 선발 라인업은?



승부예측당시 예상했던 스코어



실제 결과 = 토트넘 2-1 사우스햄튼

필자 예측 결과 = 승리 예상 적중 / 스코어 예상 실패




2에버튼 맨시티 분석, 인터넷 TV 중계, 출전 선수 명단 [EPL 7R]


승부예측 2당시 스코어 예상




실제 결과 = 에버튼 1-3 맨시티

필자 예측 결과 = 승리 예상 적중 / 스코어 예상 적중



3. AT 마드리드(아틀레티코) 레알 마드리드 더비 분석, 중계, 역대 전적 [라리가 7R]


승부 예측 3당시 스코어 예상



실제 결과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0-0 레알 마드리드

필자 예측 결과 = 승리 예상 반적중 / 스코어 예상 반적중





일주일에 최소 세 경기에서 다섯 경기 이상은 프리뷰해보려고 합니다. EPL / 라리가 / 세리에 A / 분데스리가 / 리그앙에 국한되지 않고, UCL 및 UEL 그리고 국가대표 경기까지 모두 관장합니다.


저는 돈을 걸어보고 승부를 예측해봤다거나 축구 관련 회사에서 근무하는 전문가는 아니지만 2006년부터 축구 시청을 매우 좋아했고, 해외축구 문화에 빠져사는 사람으로서 또한 취미인 글 쓰기(+마케팅)를 기반으로 축구에 대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활동하고 있고, 솔직히 제가 운영하는 네이버 블로그는 이 곳보다 훨씬 더 많은 구독자분들이 계시고 많은 피드백을 받고 있지만 (그럼에도)이 블로그를 보시면서 (혹시라도 최소 한 경기쯤은) 승부예측 및 축구 시청에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화요일 경기인 맨유 VS 아스날 경기는 [맨유 1-0 아스날 or 맨유 1-1 아스날]을 예측했는데 이것도 맞췄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오늘의 공지는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