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삥이입니다. 오늘은 해외축구 소식을 들고 포스팅을 하러 왔습니다. 제가 네이버 블로그티스토리, 그리고 인스타유튜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사실 지금까지 이적시장에서 일어나는 모든 오피셜 글들을 네이버 블로그에 적었었는데 이제는 티스토리에 업로드하고 네이버 블로그에는 링크만 띄우는 방향으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아마두 아이다라


"[오피셜] RB 라이프치히, 아마두 아이다라를 FC 레드불 잘츠부르크로부터 영입 !"



 레드불의 회사가 동시에 운영하고 있는 양 팀 간의 이적 소식입니다. 아마도 이번 2019년 겨울이적시장 첫 [오피셜]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겨울 이적시장은 2019년 1월 1일부터 열리게 되며 한국 시간으로는 2019년 1월 2일부터 열리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미 아스날 FC의 아론 램지Aaron James Ramsey, 웨일스, 27세 )같은 경우는 소속팀과의 재계약이 불발되었기 때문에 FA ( 자유 이적 )로 이적을 하는 상황이 확실시 되었습니다. 이것도 [오피셜]이라면 [오피셜]인 것 같습니다.


 어쨌든 RB 라이프치히말리 국가대표 출신인 아마두 아이다라Amadou Haidara, 말리, 20세 )를 영입했습니다. 그는 미드필더로서 FC 레드불 잘츠부르크에서 활약해왔으며 2018년 여름 FC 레드불 잘츠부르크와 2021년 6월 30일까지 3년의 재계약을 체결한 바 있던 선수였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독일 분데스리가로 넘어오면서 2023년 6월 30일까지 4년의 계약을 체결했으며, 2019년 1월 1일부터 RB 라이프치히의 선수로 등록될 수 있습니다. 등번호는 리버풀 FC로 떠난 나비 케이타가 달고 있던 NO.8을 배정받게 되었습니다.


아마두 아이다라



 아마두 아이다라나비 케이타와 비슷한 유형의 선수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같은 말리 국가대표이기도 하면서 체형 또한 나비 케이타와 비슷합니다. 심지어 외모 마저 비슷합니다...


 탈압박 능력도 준수하고, 스피드도 어느정도 보유하고 있으며 공격 지향적인 축구를 펼치는 선수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BingStory

문의 사항 :: sho3603@naver.com / 메일 보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