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아주 재미있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키케 플로레스 감독... 한 때 대한민국 국민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인물에 대한 뉴스입니다. 


Q. 키케 플로렌스 감독은 누구에요 ?

키케 플로레스 감독

 좋은 질문이에요 ! 키케 플로레스 감독박쥐 군단 발렌시아 CF의 전설적인 축구선수 출신으로 2001년부터 지도자 경력을 쌓아온 감독이에요 ! 가장 최근에 이끈 구단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RCD 에스파뇰을 이끌었으며, 축구의 트렌드에 맞는 전술을 구사하는 상당히 젊은 감각을 지닌 감독이라고 볼 수 있는 인물이에요 !


키케 플로렌스 감독이 레알감독의 후보였다고? 



대한민국축구협회


 키케 플로레스 감독은 파울루 벤투 감독대한민국 국가대표 감독으로 선임이 되기 이전에 대한민국 축구협회 ( KFA )가 접근했던 인물로도 국내에 잘 알려진 감독입니다.


 당시 그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감독직에 대해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결국 파울루 벤투 감독님이 감독으로 임명되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축구협회 최신 뉴스 바로보기 


 해외 축구 전문 언론 <골닷컴>에 의하면 키케 플로레스 감독은 최근 멕시코코 축구협회 ( FMF )로부터 멕시코 국가대표 감독직 제의를 받았지만 이에 대해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언론에 의하면 그가 국가대표 감독직을 계속해서 거절하는 이유는 단 한가지 입니다. 그는 현재 클럽팀을 맡고 싶어하는 열의가 넘쳐나는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을 추가하자면 아무래도 간헐적으로 있는 국가대표 경기를 치루는 것보다 주기적으로 짧게짧게 진행되는 클럽팀의 감독을 맡아 계속해서 일을 하고 싶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멕시코 축구협회 ( FMF )키케 플로레스 감독에게 2022년까지 팀을 맡아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에 진출 + 좋은 성적까지의 프로젝트를 제안했으나 이에 대해 거절당했다고 합니다.


 키케 플로렌스 감독이 향후 어떤 클럽을 맡게 될지는 미지수이지만 저의 생각에는 아무래도 스페인에 머무를 가능성이 높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키케 플로레스 대한민국



이상으로 이번 기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공감한 번씩만 부탁드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BingStory

문의 사항 :: sho3603@naver.com / 메일 보내주세요.

,